The 2-Minute Rule for 호치민 가라오케 2024

가격만 놓고 보면 퍼블릭 술집이나 고급 술집이나 큰 차이가 없고 오히려 맥주 같은 경우에 더 비싼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와꾸와 복장에서 약간 차이가 나게 됩니다.

그렇게 대대적으로 광고를 하면서 오픈을 한 외국인 가라오케를 베트남 공안이 가만히 지켜볼까요?

특유의 손님들 취향에 따라 밀어붙이는 스타일 역시 구실장과 유실장이 잘 이어받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손님이 많았었다는 걸 꽁가이들도 아는데 지금은 확실히 손님이 없고 뒷방이 붙지를 않는다고 하소연을 한다.

훌륭한 서비스 품질과 함께 친절한 스태프들이 고객들을 맞이하기 때문에 언제나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은 편안하게 가라오케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이차를 안 나간다는 점과 팁이 테이블 팁을 포함하여 기타 팁이 조금 더 들어간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차 나갈 애 고정으로 앉혀놓고 만지작 거리면서 놀 애 get more info 하나 더 앉히는 정도로는 괜찮을 듯 하다.

많이 줄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웨이터들의 팁징징이 존재하는 단점이 있기도 하다는 후문이다.

그런 베테랑의 분위기는 모든 아이들을 그런 분위기로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는 것 같다.

코로나 이전에 꽤 유명했던 동명의 가라오케가 있던 자자에서 그 명성을 이어받겠다는 포부로 이 이름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호치민의 가라오케, 마사지 등 밤문화 정보를 한 곳에 모아두고 보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호치민 업소 소개부터 숙소 예약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얼마전 베트남텐프로 사이트가 신고를 당해서 정지가 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한국 사람 하나도 없는 로컬 가라오케를 가보기 전에 찍먹으로 한번 가보기 좋고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라고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자리에 위치하여 늘 사람이 붐비는 가라오케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